카PICK카
https://www.youtube.com/watch?v=MEDscHOOOFE&source_ve_path=MjM4NTE&feature=emb_title
당신의 삶이 부내로 가득차길 바라며
[Money perfume]
[다올디지털뱅크 Fi]
[우주 최초, 돈의 향을 담은 향수 출시]
[당신의 삶이 부내로 가득차길 바라며]
[디지털뱅크의 새 이름]
다올 디지털뱅크 Fi
불어 내레이션과 함께 ‘우주 최초, 돈의 향을 담은 향수 출시’라는 카피가 금융서비스 광고가 아니라 향수 광고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기존 디지털뱅크 광고와는 다르게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이미지를 주어 흥미로웠다.
https://www.youtube.com/watch?v=pa0BH88Qn3M
우리 인생에 같은 날이 없으니
우리 인생에
같은 날이
없으니
오늘의 나
오늘의 카스
제품 강조가 아니라 우리 인생에 같은 날은 없으니 매일 다른 기분으로 다른 카스를 마시라는 말이 인상 깊었다. 내 하루, 내 삶에 대해 돌아보게 하는 카피였다.
https://www.youtube.com/watch?v=3OplhRosnMo
이 나라는 선영이에게 덜 해로운 곳이 되었나요?
어, 아이유 아냐?
대박
[선영아 사랑해]
이 나라는 선영이에게 덜 해로운 곳이 되었나요?
유해성분에 반대합니다
아이소이
유명한 광고 ‘선영아 사랑해’를 현재까지 끌고 와 ‘선영이에게 덜 해로운 곳이 되었냐’고 묻고 있다. 뒤에 유해성분에 반대한다는 메시지가 앞의 카피와 잘 어울린다. ‘선영아 사랑해’ 마케팅을 알고 있는 사람으로서 세상의 모든 선영이, 즉 여성에게 묻는 카피가 울림있게 다가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