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다독따독 Sep 12. 2020

모닝 루틴 후 변화

이겨내기 43일

여러분은 어떤 아침을 보내시나요?

처음 눈을 뜨면 뭘하며 시간을 보내세요?

제 꿈은  아침에 늘어지게 자는 게 소원이었습니다.


그땐 억지로 일어났었거든요  

그런데 편하게 실컷 잠 자는 소원을 이룰수 

있는 날이 되고 보니, 제게 남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새벽에 저절로 눈이 떠지는데

5분에서 10분 정도 명상도 어찌어찌해보겠는데

운동이 참 어렵네요.

막상 운동을 해보니 손목과 무릎이 아픈 제겐 

어려운 일이었어요.

하다가 여러번 포기하기도 했고요.

그래서 선택한 건 스트레칭 스쿼트 정도였어요.

잠깐의 시간 투자였지만 스트레칭을 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어마어마했다는 걸 알게 되었지요.

이시간이 아니었다면 제게 시간이 많았다면 있을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고 있어요  

정말 보물같은 새벽을 만나고 있어요.

여러분의 새벽도 빛나길 바래요  




-뭐든 늦는 사람

매거진의 이전글 손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