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콘텐츠가 있어야 한다.
이제 내 고유의 것을 계발하자.
언젠가는
자기 것이 없는 한계에
부딪히고야 말 겁니다.
제가 하고 싶은 말은,
크리에이터로 오래 살아남는
인플루언서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면
자기 것(콘텐츠)을
계발해야 한다는 겁니다.
콘텐츠에 인간의 감성과 시선이 담겨 있고, 철학적인 관점을 잃지 않으며 새로운 기획이 가능한 창의성 있는 크리에이터, 어딘가 친근한 인간적인 면이 느껴지는 크리에이터가 훨씬 오래갈 겁니다.
창의성은
평범한 사고의
비범한 결과다.
- 로버트 W. 와이스 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