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5년 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동운 Don Ko May 06. 2024

2023. 5. 5.

준이는 아직 미성년자라 나와 연계된 은행계좌에 들어 있다. 따라서 입출금 내역을 나도 볼 수 있다. 오늘 보니 판도라에서 $250을 썼다. 아내에게 이야기하니, 아마 민서 생일 선물을 산 것 같다고 한다. 다저스는 작년 플레이 오프에서 패한 수 처음으로 만난 샌디에이고에게 믿었던 커쇼가 무너지며 패했다.


2022. 5. 5.

옆집 영감님이 다녀갔다. DWP 전화를 했더니 뒷동산의 선인장을 보러 사람이 나오기로 했다고 한다. DWP가 자르지 않으면 나무 자르는 사람을 부르겠다고 한다. 나도 비용의 절반을 부담하겠다고 말해 주었다. 아내가 운동을 하는 곳에서 회식이 있어 점심에는 아내가 만들어 놓고 간 충무 김밥을 혼자 먹었다. 목요일에는 6시부터 미술수업이 있어 저녁을 일찍 먹어야 해서 아내가 저녁을 준비를 하고 대신 내가 학교로 아이들을 데리러 가야 하는데, 까맣게 잊고 있었다. 아내가 나가고 나서야, "아, 내가 갔어야 하는데..."  


2021. 5. 5.

아이들을 데리고 치과에 다녀왔다. 이 닦는 것이 시원치 않아 의사에게서 주의를 들었다. 준이는 충치도 생겼고, Dr. Gidan 말이 이 사이에서 음식 찌꺼기도 꺼냈다고 한다. 본인도 다소 충격을 받은 것 같다.

매거진의 이전글 2023. 5. 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