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5년 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동운 Don Ko Jun 28. 2024

2023. 6. 27.

스테파노에게서 사진과 메시지가 왔다. 즐거운 여행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준이가 운전면허 필기시험을 등록한다며 필요한 서류를 달라고 한다. 미성년자는 온라인 시험을 볼 수 없어 2주 후에 DMV에 가기로 했다. 제노가 집에 가는 길에 유기농 블루베리를 주고 갔다.


2022. 6. 27.

며칠째 아내와 서먹하게 지낸다. 나는 스킨십을 좋아하는데 언제부턴지 아내는 나와 거리를 두려고 한다. 여자는 변할 수 있다는 것을 머리로는 충분히 알고 있지만 막상 내 여자가 달라지니 받아들이기 어렵다. 아내가 티파니를 만나고 왔다. 잘 지내는 것 같다고 한다.  


2021. 6. 27.

저녁에 아내가 성당 친구들과 캠핑 가는 것에 대해 물어본다. 정해진 것은 없다고 하니 어디로 여행을 갔으면 좋겠다고 한다. 이것저것 걸리는 것이 많아 쉽게 떠날 수도 없다.  


2020. 6. 27.

동호에게서 전화가 왔다. 작은어머니에게서 전화가 왔었다고 한다. 작은아버지가 조카들이 보고 싶어 하신다는 전갈이다. 금요일에 함께 가기로 했다. 저녁에 커피를 사 가지고 스테파노네 집에 다녀왔다. 뒷마당에서 커피를 마시며 잠시 이야기를 나누고 왔다. 노라네와 두 집에 복숭아를 나누어 주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2023. 6. 26.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