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이가 운전면허 실기시험에서 또 떨어졌다. 학교 수업 중 문자를 보냈더니 한참만에 작은 실수는 지나번보다 적었는데 한 가지 큰 실수를 해 패스하지 못했다는 답이 왔다. 그 큰 실수가 무엇이었는지는 묻지 않았다. 세미에게서 할아버지 할머니의 산소가 어디에 있는지 묻는 메시지가 왔다. 친구 할머니 장례식에 간 김에 보고 가려고 한 것이다. 번호를 알려주었더니 잠시 후 사진을 보내왔다. 부활절이 다가와 그런지 산소 주변의 잔디를 깎아 깨끗하게 해 놓았다. 볼티모어에서는 커다란 컨테이너선이 다리와 충돌하여 순식간에 다리가 무너지며 그 위에서 도로공사를 하던 인부가 여러 명 사망했다.
2023. 3. 26.
엘렌에게서 전화가 왔다. 왜 회사를 그만두느냐며 무슨 일이 있었는가 하고 묻는다. 그동안의 일을 설명해 주었다. 엘렌도 시간을 줄여 연말까지만 일을 할 작정이라고 한다. 동영이가 전화를 걸어와 언제 볼 수 있는가 하고 묻는다. 4월 중순 이후에 보자고 했다. 바람은 부는데, 날씨는 화창하고 좋다.
2021. 3. 26.
스테파노에게 아내가 만든 생일 케이크를 가져다주었다. 베로니카는 센터에서 회식이 있다고 집에 없고, 스테파노는 폐렴 예방주사를 맞아 컨디션이 안 좋아 보였다. 코로나 때문에 야구장 입장인원 제한이 생겨 다저스 시즌 티켓이 일부 취소되었다. 여름이 되면 야구장에 가서 게임을 볼 수 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