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초름
초여름과 초가을이 좋아요
팔로우
SEAK Books
미국 아마존에서 한국책 파는 서점아저씨
팔로우
정주구
[방백과 문장] 초초가을호 연재 중 contact : jugu.jungjugu@gmail.com
팔로우
진우
아쉽게도 아들 하나, 다행히도 아내 한 분. 아내와 아들의 옹골찬 응원을 밑천으로 옴팡지게 재미난 일상다반사를 그려봅니다.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강준
생각을 하고 글을 쓰는 것이 좋다
팔로우
나무
Grace H K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햇쌀
신춘문예 등단작가. 서로의 삶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글을 쓴다. 문학평론가. 수필가. 시인. 한양대학교 문학박사. 한국문인협회 회원.
팔로우
수수
그림그리고 끄적이는 걸 가장 좋아하며, 옥수수를 사랑하고, 남편과 아무 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8년의 승무원생활을 청산하고 세계여행 2년 후 시골에서 살며 가치있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달순
외노자입니다. 잘 쓰고 싶지만 그보다 자주 쓰고 싶고, 계속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힘쓰며 터를 만들어
미국의 초보 요식업 자영업자입니다. 20년을 살았지만 아직도 가끔은 낯선 이곳, 튼튼히 뿌리내리고 울창한 숲을 이뤄가며 살 수 있을까요?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헤더 Heather
만 18세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시작으로 만 19살 싱가폴 취업, 호주 여행사와 유학원 경력 그 후 퍼스에 정착. 현재 호주 오피스에 일하며 해외 취업과 호주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이하나 작가
이하나입니다.
팔로우
김지수
미래를 꿈꾸며 현재를 살며 '지금 이 순간'을 기록하고 있다. 뉴욕 문화 탐구 중이다.
팔로우
모레알
책읽기와 글쓰기,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