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19
명
닫기
팔로워
619
명
고미씨
매일 조금씩 나아지는 법을 실험하며, 몸의 변화 속에서 마음의 성장을 배우고 있습니다. 삶의 균형과 감정의 온도, 그리고 꾸준함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박지선
연기쟁이 ; 타인은 잘 이해하지만, 나를 이해하기는 서툽니다. 그래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월
이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화이트블랑
화이트블랑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장시온
장시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채수빈
진심을 담아 쓰기 위해 본명으로 연재합니다. 영화는 여행처럼, 여행은 영화처럼, 삶은 뮤지컬처럼.
팔로우
이수정
이수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구리무
다정한 네트워크
팔로우
이만희
나를 찾기 위해 목숨 걸고 글을 씁니다. 지금 이 순간 더디더라도 천천히 씁니다. 내가 알고 있는 만큼만 시를 짓고 글을 씁니다. 그래서, 내가 나답게 살기 위해 나를 씁니다.
팔로우
김나은
김나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새벽녘
삶에서 겪는 희노애락의 감정들을 글을 비롯한 창작으로 풀어내고, 이를 다른 사람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https://www.youtube.com/@VallentineBlue
팔로우
린쩐워
<워킹맘의 퇴사일기> 사립초등학교 1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입니다. 내 안에 꿈틀거리는 열정을 다독이며 아이들과 함께 공부합니다.(現전업맘&대학원생, 前스타트업대표&교직원&워킹맘)
팔로우
최유리
최유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달콤한하루
나를 아끼는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사소한 하루 속 감정들을 조용히 꺼내어 글로 다듬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지
다정한 마음, 다정한 말, 다정한 글을 사랑.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보경맘 엘리
보경맘 엘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민정
김민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승환
김승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