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드림사랑 꿈사랑 May 18. 2022

그대의 하루 하루가

포근한 하루였으면 해요


그대의 하루는 어떤 하루 였나요 

그대의 하루는 소중한 하루 였나요

그대의 하루는 따뜻한 하루 였나요

그대의 하루는 포근한 하루 였나요

그대의 하루는 행복한 하루 였나요

그대의 하루는 즐거운 하루 였나요

그대의 하루 하루가 소중한 하루였으면 해요 

그대의 하루 하루가 따뜻한 하루였으면 해요 

그대의 하루 하루가 포근한 하루였으면 해요 

그대의 하루 하루가 행복한 하루였으면 해요 

그대의 하루 하루가 즐거운 하루였으면 해요 


저에게 있어서 소중한 그대여 

저는 그대의 하루 하루가 소중한 하루였으면해요

저는 그대의 하루 하루가 따뜻한 하루였으면해요

저는 그대의 하루 하루가 포근한 하루였으면해요

저는 그대의 하루 하루가 행복한 하루였으면해요

저는 그대의 하루 하루가 즐거운 하루였으면해요


그대의 하루 하루가 소중한 하루였다면

저의 하루하루도 소중한 하루를 보낼것같아요


그대의 하루 하루가 따뜻한 하루였다면

저의 하루하루도 따뜻한 하루를 보낼것같아요


그대의 하루 하루가 포근한 하루였다면

저의 하루하루도 포근한 하루를 보낼것같아요


그대의 하루 하루가 행복한 하루였다면

저의 하루하루도 행복한 하루를 보낼것같아요 


그대의 하루 하루가 즐거운 하루였다면

저의 하루하루도 즐거운 하루를 보낼것같아요


저는 그대와 함께 하는 일상이 소중한 하루이자 일상이에요

저는 그대와 함께 하는 일상이 따뜻한 하루이자 일상이에요

저는 그대와 함께 하는 일상이 포근한 하루이자 일상이에요

저는 그대와 함께 하는 일상이 행복한 하루이자 일상이에요

저는 그대와 함께 하는 일상이 즐거운 하루이자 일상이에요





작가의 이전글 너에게 쓰는 편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