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드림사랑 꿈사랑 Sep 05. 2022

전하고 싶은

고마워요 그리고 사랑해요

어느덧 너와 함께한 시간 
너와 만나면서 너와 함께한 
이 시간이 나에게 있어 

얼마나 소중한지 즐거운지 
행복한지 나는 알고 있어 
설마 나만 알고 있는 게 아니니 

너도 나를 만나면서 나와 함께한 
이 시간이 너에게 있어 
얼마나 소중한지 즐거운지 
행복한지 너도 알고 있니 

너라는 사람을 만난 나 
나라는 사람을 만난 너 

겉모습이 다르고 생김새가 
다른 우리지만 

생각하는 것도 고민하는 것도 
하는 행동도 다르지만 

서툴고, 덤벙하며 실수도 
하는 우리지만 

나는 너라는 사람을 만나서 
다행 인 것 같아 너는 어떻니? 

너는 나라는 사람을 만나서 
다행 인 것 같니 궁금해 
그리고 궁금하다 ? 

주말 이른 아침에 일찍 일어나 
창문을 열어 창문에서 들어오는 
맑은 공기 그리고 바람 

맑은 공기 그리고 바람에서 
나는 향긋한 냄새 

아침부터 나를 기분 좋게 
행복 하게 하는 것 같아 

남들은 잠들어 있는 시간 
이지만 나는 이른 아침부터 
씻고 준비하며 나갈 준비를 
마치고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면서 
내 휴대전화 속 너의 사진을 
보며 내 감정을 내 마음을 
설레게 만들어 

너를 만나 너와 함께하며 
너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면서 

나는 언제나 항상 너에게  
감사하고 있어 너는 알지 
못하겠지만 

어떻게 하면 너에게 
보답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너에게 
고마움을 전할 수 있을까 

아마도 너는 이렇게 말하겠지 
너의 곁에 언제나 평생을  
함께 하는 게 도와주는 거고 
갚는 거고 보답해주는 거라고


그래서 나는 너에게 보답할려고

그래서 나는 너에게 고마움을 

전할려고 그러니까 


내가 너에게 하고 싶은말이

무엇 이냐면 우리 결혼하자 

나는 너와 평생을 함께 하고 싶어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매거진의 이전글 어느새 내곁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