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세령공주아빠 Oct 19. 2020

올림픽공원 자전거 대여 아이가 원한다면 해야 하는 거다


오늘은 저녁 6시가 조금 지나자 금방 어두워지더군요

아... 슬프네요... 어둠이 빨라진다는 게 ㅠㅠ

더 춥고 어두워지기 전에 세령공주랑 한 번이라도

밖에를 나가야겠다는 의지를 다져봅니다!!



9월 중순쯤?? 기억이 가물가물...

암튼 복장상태를 보니 대략 그때쯤이네요 ㅋㅋ

마누라님 퇴근하고 바로 픽업해서 찾아간 올림픽공원

집에서 가까우니 자주 오는 편이에요^^



일단 오긴 왔는데 뭐할까 하던 차에 요요요!!

사륜자전거가 눈에 딱 들어옵니다

오~그래 오늘은 네가 세령이를 즐겁게 해 주렴

올림픽공원 자전거 대여하는 곳은 무인매표소로 

운영하고 있어요~

하지만 매표소에 신분증은 맡겨야 한다는 거 ㅎㅎ

결국 무인이지만 무인 같지 않은 올림픽공원 자전거 대여시스템 이군요^^



저희는 4륜 자전거 3인승 평일 30분으로 7천 원!

운영시간은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예요.

종료시간 1시간 전에는 대여 마감이니까 

적어도 5시까지는 가야 되겠죠^^

하지만!! 

저흰 30분만 탈거라 5시 조금 넘어서도 

대여할 수 있었다는 ㅎㅎㅎ





자전거 탈 생각에 흥분 모드


나 근엄하다


세령이랑 이런 사륜자전거는 처음이에요

그래서 그런가 좀 흥분 모드???

약간 쳐져있었는데 자전거 타자마자 급흥분!!


레이서 모드로
출발 2분 만에 급 관심 없어짐

앞에 핸들이 있어서 완전 카레이스 모드~ㅋㅋ

하지만... 18개월 아기답게 급 관심 꺼짐...

어쩌냐 아직 한참 남았는데 ㅋㅋㅋㅋ


저리로 가자 아빠야


요게 출발하고 한 2분?? ㅋㅋㅋ

매우 흥분한 모습이지만 곧 흥미를 잃었어요..

30분 대여했는데 곧바로 반납하긴 그래서 일단 30분 다 채우느라 뜻하지 않게 하체운동을..ㅠㅠ

올림픽공원 자전거 대여하실 분들 꼭 알고 계세요!!

올림픽공원은 전체가 평지가 아닙니다

그리고 사륜자전거는 엄청 무겁기 때문에...

더구나 사람까지 타지요...

언덕 올라갈 때... 알죠 무슨 말인지 ㅋㅋ



우여곡절 끝에 30분 채우고 공원 산책 중...

아빠 다리가 후들거리는데 꼭 안고 있어야겠니..


아빠의 등을 쟁취한 그녀의 표정은 이랬다


그래.. 아빠가 희생할게

굳이 업힌다면 업어줘야지...

아빤 건강하단다!!

하체운동 필요하신 분들 강추합니다!

올림픽공원 자전거 대여 이게 헬스보다 낫다!!







작가의 이전글 서울에서 아이랑 호캉스 하기좋은 호텔 : 서울신라호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