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세령공주아빠 Oct 19. 2020

서울에서 아이랑 호캉스 하기좋은 호텔 : 서울신라호텔


얼마전에 우리 세식구 호캉스를 다녀왔어요!

뭐 코로나로 어디 마땅히 가기도 어렵구 해외는 꿈도 못꾸니 ㅎㅎ

이럴땐 호캉스가 좋더라구요^^

저흰 서울 신라호텔로 다녀왔는데 발렛해주고 짐은 친절하게 객실까지 가져다 줍니다~


발렛비용 : 25,000원(제휴카드 있음 무료)
주차비 : 투숙객은 무료


그러고보니 들어가면서 입구쪽 사진은 하나도 안찍었더라구요 ㅋㅋ

신라호텔 리뷰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폭포 샹들리에도 우리가족은 쿨하게 패스!!

남들 다 찍어서 올리는데 뭐하러 찍냐 뭐 이런 심보??? ㅋㅋㅋㅋ



가장먼저 저희를 반겨주는건 룸에 설치된 TV네요 ㅎㅎㅎ

요런 세심한 부분이 5성급 호텔의 차이가 아닐까요^^



저희가 예약한 룸은 그랜드 코너 디럭스에요

코너 디럭스의 장점은 역시 두개의 큰 창문에서 바라보는 뷰겠죠

세령공주도 좋아하는거 같아서 일단 굿초이스!

예약할때 아이 관련으로 침대 낙상방지커버랑 공기청정기 신청했는데 요런 디테일 좋아요

젖병소독기도 신청했지만 생각해보니 우린 젖병뗀지가 언젠대?? ㅋㅋ



왼쪽이 시티뷰

오른족이 영빈관뷰에요

갠적으로 시티뷰보단 영빈관뷰가 전 더 좋더라구요

저기가 그 유명인사들이 결혼하는 곳이었군요!!!



세령공주도 뷰가 맘에 들었나봐요

한번 보더니 더 보겠다고 저길 기어올라가려고 ㅋㅋㅋㅋ

역시 피지컬이 좋아~~


영빈관야경
저녁노을

역시 야경이 낮보단 예쁘죠^^

특별히 할게 없어서 잠시 방에서 뒹굴거리다가

저흰 어반아일랜드 댕겨왔어요!

어반아일랜드는 다음이야기로 넘기고~^^



어반아일랜드에서 격하게 물놀이 하고온 아빠...

눈이 풀린거 같네요 ㅋㅋㅋ

세령공주님은 여전히 체력만땅상태!!

부럽다 너의 그 무한 체력이....



아침먹으러 왔어요!!

먹을거 많으니까 좋냐?? ㅋㅋㅋ

신났네요 우리 공주님~

제발 엄마아빠도 여유롭게 밥좀먹게 해주렴...

한사람은 먹이고 한사람은 음식나르고 ㅋㅋㅋㅋ

뭐 아이키우는거 다 똑같죠..



아침먹고 잠시 호텔투어중~~

밖에는 더워서 못나가고 그냥 호텔안에서 돌아댕겼어요

뭐 딱히 갈데는 없네요 ㅋㅋㅋ

역시 눈에 띄는건 저 폭포샹들리에인데 그러에도 우린 저기앞에서 사진 안찍음!!

그냥 괜히 찍기싫은 심리는 뭘까요 ㅋㅋㅋㅋ



투어하다 힘드셨는지 잠시 로비쇼파에 드러누우심 ㅋㅋㅋ

여기서 이러면 안된다 세령아~~

품위를 지켜야지!! ㅋㅋ


짧은 1박2일 호캉스였지만 나름 알차게 잘 놀다온 서울신라호텔 호캉스

아쉬운 마음에 다음엔 2박3일로 와보자!







작가의 이전글 아빠 육아휴직.. 원대한 계획과는 현실 다이어트 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