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책밥 Mar 31. 2022

<모집> 온라인 독서모임에 함께 해요.


10일 동안 매일 브런치 글쓰기로 매거진 발행 이후

첫 글이네요.

역시 글은 뭔가 강력한 장치가 있어야 마감 의무를 지키며 써야 하나 봅니다...

서랍에 저장만 하고 발행은 못하고 있었는데

제가 맡고 있는 독서모임 안내로 브런치를 열었네요.


이 글 보시는 독서모임에 관심 있는 분들께 희소식입니다.


아무리 바빠도 매일 책 읽는 사람들의 모임 <아바매책>에서 4월 아바맨들을 모집 합니다.

한 달에 한 권 깊이 있게 책을 읽고 온라인에서 토론하는 모임입니다.

좋았다, 재밌었다 단순 감상으로 그치는 책 읽기를 아직도 하고 있지 않으시겠죠?

워낙 주변에 독서왕들이 많아서 저는 명함도 못 내미는 수준입니다만 하루 10장을 읽어도 매일 책 읽는 건 빼먹지 않는 사람이라 책에 진심이라고 자화자찬하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모집글이 올라가서 공유합니다.

많은 분들이 신청하셔서 함께 하시길 기대해봐도 될까요??



https://m.blog.naver.com/bestoho/222688095913


작가의 이전글 <마감했습니다>모집| 아무리 바빠도 책 읽으시는 분들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