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하준생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하준 Sep 29. 2023

나와 내꿈을 만나게 해주는 오작교가 있다는거 아세요?

하준생각

나와 내꿈을 만나게 해주는 오작교(징검다리)가 있다는거 아세요?


내꿈은 나의 연인입니다^^

사람 연인처럼 내꿈 역시 찐한 사랑을 나누는 나의 연인이죠.


견우와 직녀가 만날 수 있도록 까마귀와 까치가 만들어준 오작교가 있듯이 내가 내꿈을 만날 수 있도록 000가 만들어주는 오작교가 있다는거 아세요?


책, 사람, 세미나, 커뮤니티가 만들어주는 간접체험 오작교입니다.


내가 꿈꾸는 분야에 이미 가 있거나, 그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이 쓴 책, 혹은 그 사람, 혹은 그 사람들이 하는 세미나, 혹은 그 사람들이 모여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커뮤니티가 바로 내꿈 오작교입니다.


혼자서 내꿈 찾기가 어려우세요? 

내꿈 오작교를 이용해 보세요!


#하준생각

#김하준작가

#드림마에스트로

#누가내꿈을훔쳐갔을까?

#나는내가원하는삶을살고싶다

#트럼프는왜네트워크마케팅을하고싶어했을까

#현장항공승무원중국어

#절대영감


매거진의 이전글 노력보다 선택이 중요하다.  꿈도 그렇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