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 중간 어디쯤 Mar 13. 2021

청상아리와 백상아리 중 누가 더 클까?

바다탐험대 옥토넛 영향으로

해양생물 박사가 된 아들들 덕에 매일 밤 역할극의 역할도 다채롭다.


저녁 먹을 즈음에 난 잠시 '공주'였다.

나일강 도마뱀(둘째)과 결혼해서 코브라(첫째)를 낳고 아기를 보호해주는 그런.. 공주.

이 파충류들이 남극에 놀러 가면 이글루도 뚝딱 만들어야 하는 그런 공. 주..^^


이름이라도 공주라서 그나마 좋았는데

자기 전, 배역이 바뀌었다.


우리 상어 중에 하자요~

어떤 상어가 있지? 내가 정말 몰라서 물었다.

그랬더니 몇 개 불러주는 것 중에

백상아리를 선택했다.


난~ 백상아리! (나)

그럼 나는 청상아리 (첫째)

아빠는 귀상어, 둘째는 고래상어.


"내가 제일 무서운 존재야~" 백상아리가 말했다.

"아니야, 너보다 내가 더! 커!!!" 했다가 "아니야, 많아!!!" 청상아리가 말하더니 덧붙이며 살짝 묻는다.


백 100 상아리

청 (천으로 착각) 1000 상아리니까

청상아리가 더 큰 거 맞지요?



귀여운 착각!


흰 백과 푸를 청을 잠시 알려주고

이(빨)과 2

먹는 배, 타는 배, 신체 배

이런 이야기로 살짝 빠졌다가

.

.

.

다시 놀았다.


하지만 천상아리가 아닌 청상아리는.. 매력이 떨어졌나 보다. 금~방 다른 배역인 아기 코브라로 돌아간 첫째다.



청상아리야

우리끼리 착각해서 미안하구나~

우리의 의견과 무관하게, 넌 이미 멋진 존재야!!





검색하다가 발견!

https://m.blog.naver.com/fira_sea/221337798219




작가의 이전글 여보, 이번 화이트 데이에는 초콜릿 주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