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 중간 어디쯤 May 03. 2022

넌센스 퀴즈

공연을 보고 나왔다.

별다른 목적지 없이 나온 우리 가족이었다.

남편이 다음 행선지를 정하느라 바쁘게 인터넷 검색을 하면서 물었다.


여기는 무슨 구야?


중구인가? 진구인가?

한번 찾아볼게.


그때 첫째.

'입구'잖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날 '동구'에 위치한 부산 시민회관 '입구'에 앉아서 진짜 많이 웃었다. 잊지 못할 넌센스퀴즈다.


작가의 이전글 그날 이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