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 중간 어디쯤 May 22. 2022

소원 성취

카봇 시즌 12

주말이라 유독 일찍 일어난 둘째가

잠에서 갓 깬 약간 부은 눈과 푸석한 머리로 부엌으로 왔다.


갑자기 스티커 가득 붙어 있는 다용도실 문 앞에 털썩 주저앉는다.(그곳은 둘째의 아지트다.)

카봇 꿈을 꾸었다고 했다.

다행히 무서운 꿈은 아니었다고..


"아~ 좋았겠네^^"

아침밥 준비하면서 난 그렇게 대꾸했다.


계속 밥 준비하고 있는데

중얼거리는 소리가 들린다.

한참을 유리창을 보며 중얼거리고 있다.


시즌12가 꼭 있다고, 난 믿어


아.. 정말..ㅋㅋㅋ

둘째는 진심이다.


난 정말 더 이상 추가되는 시즌이 없었으면 좋겠..

(로봇 장난감 이미 과하다..)


그런데 우연히 검색하다 카봇 시즌12  방영 소식을 알게 되었다.

SBS, 일요일 오전 7시. 이번엔 '붐바'라고 했다.


세상에~~

아이들에게는

그 어떤 소식보다 기쁜 소식이었다.


둘째 소원 성취했다!!

첫째도 덩달아 축제 분위기다.


카봇은

그런 존재다.

엄마도, 산타할아버지도 못 이뤄준 소원 이루어주는!!


못 이기는 척 TV 틀어줘야 할 테니

당분간 주말 아침

쉬는 시간 좀 생길 예정~♡

생각해보니 나에게도 나쁘지만은 않다!!



 웰컴 카봇 시즌12~  

 격하게 환영해!!


소원성취 축하해♡
작가의 이전글 넌센스 퀴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