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영은 Dec 19. 2020

살랑이다




천천히 걷는 발걸음 아래로

쌓인 눈들이

유난히도 서걱거리네요


살짝살짝 걷는 나의 발걸음

그 리듬이 들킬까

오늘따라 더 사뿐사뿐이네요


하늘에 절반 즈음 밤이 왔을 때에

붉은 나의 마음

혹여 들킬까 부끄러워

후다닥 숨어버리는 노을 같네요


살랑이는 갈대 옆으로 보는 풍경에

굳게 얼었던 마음

차가운 날씨 속에서도 녹아

오늘 이렇게 또 살랑이네요


어찌하니 하루가 또 지나가네요


하루가 또 다가오네요







작가의 이전글 마지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