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멘탈멘토 Dec 30. 2023

학교급식 역량강화연수 퍼펙트한 후기에 감사 & 앵콜요청

영양교사 영양사 조리사 조리실무사 직무연수 식생활교육콘서트 아카데미


대전에 이어 경기도교육청에 강연을 다녀왔습니다. 경기도에 가니 엄청 춥고 눈도 더 많이 왔어요.

처음 가본 경기도교육청 입구가 어딘지 몰라 한참 헤매었는데 알고 보면 사방이 입구...

주변은 여전히 공사 중이었지만 동공 벌어지던 으리으리한 교육청에 문화 충격받음!

세상에 ~ 여기가 진짜 교육청 맞나요? 저도 경기교육청에 근무하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당일 3층 아레나홀에서 영양.식생활콘서트온 이라는 행사를 하던데

자율, 균형, 미래로 온 - 영양식생활교육이 미래교육을 잇다... 너무나 중요한 메시지네요.

시간이 되면 참석해보고 싶었으나 사전 예약을 해야 참여가능하고 제 강의시간과 딱 겹쳐 가보지는 못했어요.

 


즐거웠던 강의 ~

 


- 전 국민이 들어야 할 멘탈 강의입니다.

- 지금까지 들었던 연수중에 가장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 선생님의 다른 주제 강의도 듣고 싶습니다.

- 멘탈이 바로서야 급식이 바로선다 2부로 다시 듣고 싶습니다.

- 위생에 관한 강의도 듣고 싶습니다


경상도 사투리 아주 심한 데다 거칠고 쎈 표현들이 있어서 조금 걱정했는데 ㅋㅋ 이해해 주셔서 다행입니다.

강의 마치고 나가는 방법을 몰라서(버튼을 눌러야 문이 열림) 도서관에 다시 올라가서 책 좀 둘러보고 왔음 ㅋㅋ 가는 곳마다 우와 우와...

 


멀리 경기까지 다녀온 보람이 있네요^^. 경기 영양사님들 1월에 또 만나요.


강연문의 dudnwl@daum.net 또는 작가에게 제안하기로 연락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학교 선생님들에게 자살 예방 교육을 하는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