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uDu Mar 22. 2017

#24.생기잃은 시간들


스톡홀름의 할머니. 모습은 할머니라도 난 저분이 소녀같다.


무던하고 싶다.

쿨하고 싶다.

마냥 밝고 싶다.

행복하고 싶다.


잠시 분 바람에 뒤집히듯

나는 생기잃은 시간들을 보낸다.


혼자 있으면 더 깊은 무채색을 느낄까

생기가득한 사람속에 숨어버린다.



매거진의 이전글 #23.말과 마음이 서로 닮아있었으면 좋겠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