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꿈 Feb 06. 2019

그럼에도 네가 특별한 이유는

나는 네가 아니어도 행복할 테지만

그럼에도 네가 특별한 이유는

너와 내가 곧 ‘우리’가 되어

몇 곱절 커다란 행복을 가져다주기 때문이다.


나는 네가 아니어도 열심히 하루를 보낼 테지만

그럼에도 네가 특별한 이유는

우리가 함께 걸어갈 길 앞에

당당히 서고 싶게 만들기 때문이다.


나는 네가 아니어도 내일을 기대하며 살 테지만

그럼에도 네가 특별한 이유는

혼자인 내일보다 함께할 내일이

더욱 기다려지기 때문이다.


나는 네가 아니어도 온 주변을 사랑할 테지만

그럼에도 네가 특별한 이유는

너로 인해 하염없이 빠져드는 노래와

몇 가지의 장면들이

가슴속에 물들어있기 때문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선물처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