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8
명
닫기
팔로잉
58
명
아일린
대학교 졸업 후 잡지기자로 글쓰기를 시작했으며 소녀 감성과 아줌마 감성 중간 즈음에서 창작의 고통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라이크어버드
회사를 떠나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아가는 과정을 씁니다.
팔로우
버들
직장인, 작가, 집사. 40살에 성공한다는 사주를 믿습니다.
팔로우
Anne
매일 책을 읽고, 가끔 글을 쓰고 자주 영상을 만듭니다. 책과 여행, 음악, 식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정신과 의사 박종석
구로 연세 봄 정신건강의학과 박종석원장입니다^^ 구로구 시흥대로 551 광희빌딩 3층
팔로우
무용한즐거움
작은 집에서 일을 하고 살림을 하며 살아갑니다. 같은 공간 반복되는 비슷비슷한 날들에서 반짝이는 순간을 잡아 기록하며 지금 여기에서 온전히 살아가고자 하는 마음을 전합니다.
팔로우
신세라
7년차 딩크 | 회사원 | Sincera 스페인어로 성실한
팔로우
까만
캄보디아에서 만난 호주 남편과 여행하고 글 쓰고 사랑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마싸
다문화, 편견, 이해, 사회통합, 동티모르, 포르투갈에 관심있고, 글을 씁니다. '느릿느릿 복작복작 - 포르투갈 오래된 집에 삽니다' (효형출판, 2021.1)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이우
방황을 동경해 홀로 30개국을 떠돌았고, 두 차례의 산티아고 순례길을 다녀왔다. 소설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저작으로는 장편소설 『레지스탕스』와 『서울 이데아』등 7권이 있다
팔로우
Nomadic Kim
40대, 두 아이 아빠이자 가장, '디지털 노마드' 로 해외에서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박상규
진실탐사그룹 <셜록> 대표 기자. 르포 <지연된 정의>, 에세이 <이게 다 엄마 때문이다>, 청소년소설 <똥만이>를 썼다.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대본을 썼다.
팔로우
김동진
취미는 '천천히', 특기는 '꾸준하게'로 삼으며 영화에 관해 생각하고 쓰고 말하는 사람. 이메일: mapside2@naver.com
팔로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수현. 글이 있어 먹고사는 카피라이터이자 작가.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국경없는의사회
국경없는의사회는 국제 인도주의 의료 구호 단체로 의료 지원을 받지 못하거나 무력 분쟁, 전염병, 자연재해 등으로 생존을 위협받는 사람들을 위해 긴급구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혜류 신유안
감성수집가. 글을 쓰고, 사진을 찍고, 음악을 만듭니다
팔로우
공대생의 심야서재
노션 공식 엠버서더 《공대생의 감성 글쓰기》 브런치북 #3 금상 수상. 《한 권으로 끝내는 노션》《프로 일잘러의 슬기로운 노션 활용법》출간
팔로우
Juwon
샌프란시스코에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 속 비범한 변화와 용기에 주목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