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mile Oct 10. 2022

맑았다 흐렸다 Yo, bebe

feat 나갔더니 비바람

그녀의 마음은 오늘따라 맑았다 흐렸다.

내 마음도 그녀의 마음을 따라 맑았다 흐렸다. Yo, bebe!


그의 모습은 오늘따라 좋았다 나빴다.

 마음도 그의 모습을 따라 좋았다 나빴다. Yo, bebe!


그녀의 마음은 오늘따라 들었다 놓았다.

내 마음도 그녀의 마음을 따라 들었다 놓았다. Yo, bebe!


그의 모습은 오늘따라 웃었다 울었다.

마음도 그의 모습을 따라 웃었다 울었다. Yo, bebe!


맑았다 흐렸다 들었다 놓았다.

좋았다 나빴다 웃었다 울었다.

Yo, my bebe!



매거진의 이전글 우산을 쓰고 자전거를 타는 두배 낭만 남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