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수여니맘
'산후관리사'입니다. 육아가 힘든 것만이 아니란걸, 아기로 힘든 것보다 그로 얻는 것이 더 많다는 걸 알아가는 육아를 돕고 싶어요.
팔로우
취미가 재무설계 NOWKO
국제재무설계사 since 2007. "'부자'란 통장 잔고가 아니라, 내 삶을 내가 결정할 수 있는 자유"라고 동의하는 사람들을 위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굥이
사랑의 마술사이고픈 굥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예티
행복한 글쟁이 '예티'입니다. 감동과 신뢰로 마음을 울리고, 행복과 도움을 전하는 글을 씁니다. 함께 웃고 성장하는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팔로우
최승랑
소설 쓰는 최승랑 입니다. 2016년 작가세계 신인상을 받으며 등단했고 단편집 <추억의 습관>을 실천문학에서 발간하였고, 이후 김유정의 소설 <동백꽃>을 그림책으로 발간했습니다.
팔로우
해내내
<잘 노는 아이가 영어도 잘한다> (2025) 출간 작가, 매일 읽고, 쓰고, 다시 씁니다. #슬초2기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파란하루
하루하루를 파란 하늘처럼 맑게 살아가고 싶은 지극히 평범한 사람입니다. 요즘은 난임을 극복하고 천사 같은 아기를 만나 기쁨을 만끽하고 있어요.
팔로우
현월안
세상 이야기에 조금 아주 조금 철학을 입혀서 씁니다
팔로우
홍단근
글쓰기로 좋은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팔로우
부자뷰티
직장 생활 10년차, 야근을 통해 얻은 건 만성질병 식도염! 그럼에도 돈 없는 상황에 빡쳐서 시작한 첫 재테크 공부! 재린이의 인생 첫 10억 도전기를 담은 경제 재테크 에세이
팔로우
리유
인사(HR)가 천직인 20년차 직장인이자 10년차 엄마입니다. 성장, 글쓰기, 책읽기에 정성을 다하고 있어요 :)
팔로우
화산대폭발
안녕하세요. 화산대폭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리
30대 초반, 난임 시술을 받고있는 저와 우리 부부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따뜻한온쌤
따뜻한온쌤의 브런치. 12세 토종개 삽살이 깜지를 키우는 애견인. 손글씨를 좋아하는 중학교 한문 교사.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김여희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적당히 애쓰며 살기. 오롯이, 행복하게만.
팔로우
nay
<나는 연구하는 회사원입니다>, <요즘 마흔> 출간 작가. 연구직 회사원으로 일하면서 깨달은 점을 공유합니다. 그리고 일상의 발견을 소중히 여깁니다.
팔로우
고뽀리
소소한 일상과 감정들을 담담하게 쓰려고 합니다. 글을 읽으시는 분들께 '나와 같은 사람이 또 있구나.'와 같은 작은 위로가 되면 더욱 좋겠습니다.
팔로우
노한동
행정고시에 합격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10년 일했다. 서기관 승진을 하자마자 글이 쓰고 싶어 퇴직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