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상으로의초대 Aug 26. 2022

쇼핑을 좋아합니다

특히 한섬몰 애정 합니다

쇼핑을 좋아하는 편이다.

대학생이 되고 나서는 보세 옷을 그렇게 주구장창 사댔었다.

아빠가 서울에 사는 우리 집에 올라왔는데,

집에 버릴만한 옷이 너무 많아서 깜놀했다는 일화가 있다.ㅋㅋㅋ

나는 잘 입고 다니는 옷인데..

아마 아빠가 보기엔 거적때기 같았던  같다.



결혼을 하고는 남편이 보세 옷을 못 사게 했다.

뭐 내 맘대로 살 수도 있었겠지만

남편의 지적이 일리가 있었던 게..

보세 옷을 사는 단가가 점점 올라가서

사실 브랜드 옷을 사는 가격을 주고 보세 옷을 사고 있었기 때문에.



그로 인해 한섬몰에 입문했고,

키가 작고 팔다리가 짧은 나에겐

SJSJ의 옷들이 핏이 잘 맞는 편이다.

그리고 SJSJ 특유의 느낌이 나랑 잘 맞는지

한섬몰 이용하고 나서는 주변의 평이 좋아진 것 같은 나만의 느낌이다.ㅋㅋ


전에는 내멋에 살았다면 ;;

이제는 남들도 인정해주는 느낌? ㅋㅋ



요즘 뉴진스에 관심이 많다.

운동화를 신고 힙하게 춤을 추는 모습이 너무 멋지다.

뉴진스의 무대를 보고 나면

저 신발은 어디꺼일까... 궁금해진다.


특히 뮤비 쿠키 때의 착장은 정말 최고라고 생각한다.


여기에 나온 신발 다 갖고 싶다.

그래서 뉴진스의 신발 정보를 궁금해하다가

아래 사이트를 발견하게 되었고..

https://hypebeast.kr/2022/8/newjeans-shoes-sneakers-fashion-styling-info-nike-autry-balenciaga


삘 받아서 나이키 신발을 사는 지경에 이릅니다.

(오늘도 쇼핑으로 불금을 나는 아주미-)



일명 족발 신발인 나이키 에어 리프트.

예전부터 갖고 싶었던 스타일의 신발인데 (약 19년부터)

그땐 직구밖에 안되었던 기억인데 이제 공홈에서 구매할 수 있고

여름이 지나가서 그런지 30% 세일도 하네. 거기에 추가 할인 쿠폰도 준다.

https://www.nike.com/kr/ko_kr/t/women/fw/nike-sportswear/848386-001/1Cl2KD/wmns-nike-air-rift-br

                    

거기에 나이키 에어포스 미드 1까지 추가로 구매할까 지금 불금에 행복한 고민 중.


매거진의 이전글 주말에는 온전히 아이를 위한 시간을 가지는 편입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