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고석균
세상에서 제일 쉬운 부동산 이야기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히읗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를 익명에 기대어 얘기합니다
팔로우
문장 수집가
일상을 열심히 탐험중입니다.
팔로우
미세스쏭작가
유쾌한 한 방이 있는 글을 씁니다. 구독자를 유독 사랑하는 미세스쏭작가입니다.
팔로우
라뮈씨
아직도 하고 싶은 게 참 많은 열정만렙 아줌마. 어쩌다 시작한 주말농장이 불러온 나비효과를 체감하며 도시농부 4년차를 살고 있어요..
팔로우
김평화
웹툰작가, 방송작가, 다음에는 무슨 직업을 가지게 될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남들보다 더디고, 느리지만 매일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어요.
팔로우
아들딸며느리
아들.딸.며느리 우리내 인생사 이야기 ♥ 오디오북 풀버전은 유튜브에서 👉 https://www.youtube.com/@story2025-w4l
팔로우
윤모음
매일 책을 읽고, 가끔 글을 씁니다. 노묘 두 마리와 파워 F 남편과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언젠가 햇살 가득한 시골에서의 삶을 꿈꾸는 IT 기획자입니다.
팔로우
김희욱
KOPAN이라는 사명처럼, '한국의 판'을 세계 무대에 펼치겠다는 비전으로 한식을 통해 사람과 문화를 잇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은유
엄마이자 직장인, 종종 많은 걸 놓치고 사는 ISFP. 그래도 기억하고 싶은 순간만큼은 꼭 붙잡으려 하는 일상 기록자입니다.
팔로우
숲지기 마야
치유 글쓰기 작가 숲지기 마야입니다. 글쓰기를 통해 내면의 상처를 치유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깨닫게 된 소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채움
학교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는 한 아이의 엄마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풍요로운 삶을 위해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나갑니다.
팔로우
이숙자
오랜 동안 차 생활, 자수 강의를 해 왔고 책 읽고 글쓰기를 좋아 합니다. 티 마스터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으며 노년의 삶에 글쓰기를 통한마음의 여행을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꽃신꽃신내꽃신
텃밭에서 청계알을 매일 꺼내 먹고, 마당의 사계절 꽃향기를 맡습니다. 소설 읽기, 사진 찍기, 멍 때리기를 즐기는 언양 도동마을 시인이며 <천년에 아흔아홉 번> 시집을 냈습니다.
팔로우
레몬트리
사랑, 일, 꿈, 그리고 삶에 대한 겸손한 시선과 감상 - 천천히, 그러나 앞으로!
팔로우
문 내열
눈밭에 있는 내 발자국 위로 다시 걷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혜아
일본어 번역가. 생의 어느 순간보다 느슨하게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수환
소설 읽기 관심있는 직장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