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발품뉴스 Oct 20. 2023

BMW 코리아, 사고 수리 특별 캠페인에 소비자들 환호

‘BMW·MINI 액시던트 케어’ 캠페인 진행

출처-BMW 코리아

BMW 코리아는 BMW와 MINI 브랜드의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BMW·MINI 액시던트 케어(Accident Car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BMW 및 MINI의 사고 수리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BMW 및 MINI의 공식 서비스센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차량 수리의 전문성을 강조하며,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고객이 차량의 원래 상태를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출처-MINI

이번 캠페인은 BMW 그룹 코리아의 고객 중심 전략의 일환으로, 차량 수리 과정에서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 되었다.


BMW 코리아, 최대 10만 원 상당의 쿠폰 제공하는 이벤트 혜택

출처-BMW 코리아

먼저, 자차보험을 통해 차량을 수리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50만 원의 자기부담금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러한 특별 혜택은 BMW 및 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전면유리 교체 서비스를 받는 고객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또한, 보험 가액을 초과하는 사고 수리 비용에 대해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초과된 금액에 해당하는 수리비를 지원한다.


더불어, 사고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고 수리 고객들에게는 차량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그리고 사고차를 안전하게 견인해주는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출처-BMW 코리아

이와 같은 모빌리티 서비스는 고객의 상황과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될 수 있어, 훨씬 편리하고 안전한 차량 수리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BMW·MINI 액시던트 케어' 캠페인을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용 웹사이트를 통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퀴즈의 결과에 따라서 최대 10만원 상당의 서비스 쿠폰을 제공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출처-BMW 코리아

한편, BMW 코리아는 최근에 '프로액티브 케어(Proactive Care)'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했다. 이 서비스는 차량 데이터를 원격으로 수집하여 운행 중 발생 가능한 다양한 문제나 사고를 사전에 예측하고 대응하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BMW는 고객들이 안전하게 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작가의 이전글 토요타 크라운, 후륜 하이브리드 세단으로 재탄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