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상배 May 30. 2024

시를 쓴다

생일날

생일날



내가 어머님을 통해 세상을 처음 만난 날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편지를 받았다


내가 제일 기쁜 날 내 아들에게 찾아온 천사를 만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었다


내가 가족들과 함께 있는 날

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웃음을 만났다


그래서 나는 

가장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었다.

작가의 이전글 시를 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