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광화문덕 Apr 25. 2022

[광화문덕X패스트캠퍼스]
글쓰기 강의 오픈

제가 생각하는 글쓰기에 대한 이야기 아낌없이 쏟아냈어요

안녕하세요!
드디어!!!! 오픈했어요!!!

패스트캠퍼스에 글쓰기에 대한 제 이야기가 올라갔습니다!!!


이번에 강의가 호응이 많으면 오프라인에서도 뵐 수 있을 것 같으니 혹시라도 글쓰기에 대한 고민이 있으시다면!!! 강의 수강을 진지하게 검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전 평소 제가 생각하는 글쓰기에 관한 이야기와 글쓰기란 것에 대한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어요. 제가 공식화 한 '주근사'에 대해서도 충실히 설명하려고 했답니다. ^^


제가 강의 촬영해서 실제로 편집되어 강의를 들으시는 분들에게 제공되는 저만의 글쓰기 분량은 약 5시간 정도이니 참고해주세요. 이번 강의는 구매하시면 평생 소장이라고 하니.....(전 무지 민망할 것 같긴 해요....)


강의를 듣고 저와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게시판도 운영할 예정이고요. 과제를 수행하셔서 제게 보내주시면 제가 읽고 그 글에 대해서 같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에요.


이번 강의가 반응이 좋으면 패스트캠퍼스 주최로 제가 좋아하는 오프라인 글쓰기 토크 시간도 마련해 주시기로 하셨으니 글쓰기에 고민이 많으시다면, 많은 애정과 관심 그리고 주위에 추천 부탁드립니다.


패스트캠퍼스에서
작가 할인 쿠폰을 제공해주셨어요

아래 쿠폰 코드를 입력하시면 3만 원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5월 8일까지만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쿠폰 코드 ]  PRDTEA2204253


* 아래 링크 통해서 수강 신청하실 수 있어요!

제 '기자의 글쓰기 3GO' 책도
곧!!!!
패스트캠퍼스를 통해 찾아뵐 것 같아요

현재 패스트캠퍼스 관련 팀과 출판 관련 협의가 진행 중이에요. 좋은 소식 들려드릴 수 있도록 부단히 더욱 열심히 살겠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그리고 늘 함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글쓰기 강의로 곧 찾아뵐게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