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광화문덕 Feb 24. 2016

2007.10.16 나와의 만남

행복해지는 연습을 하던 시절의 나

나는 연습해야 한다.

행복해지는 연습을 하자.

이것도 연습이 필요하다!


하루 아침에 행복해질 순 없다.

하지만, 내가 행복하다고 믿고 생활하면 정말 모든것이 다 행복해진다.


나는 행복하다.

가슴으로 느끼자.


나는 즐겁다.

가슴으로 느끼자.


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다.

나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나의 능력은 무한하다.

나를 규정지은 어떠한 것도 없다.


이제 행복해지는 것을 간절히 바라자.

그리고 내가 하고 싶은 것에 집중하고, 하자!


행복한 생각!


연습하자!!!


행복하다! 행복하다! 오늘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다!


두려워하지말자.

내가 할 일은 첫 단계를 내딛기만 하면 된다.


전체 계단을 볼 필요도 없다.

첫 계단을 올라서고 그다음 계단 그 다음 계단

이렇게 차근차근 올라가기만 하면된다.


원리를 알필요도 없다.

나는 그냥 바라기만 하면 된다.


그것이 인생이다!


인생의 정의가 명확해졌다.


이글을 보는 당신은 인생이 뭐라고 생각하는가?

아직도 자신의 인생이 무엇인지 모르겠는가?


그럼 오늘부터 시간을 내서 자신의 인생을 찾아보길 바란다.


당신이 30이건 40이건 50이건 늦지 않았다.

30이 80까지 산다면 당신이 40이면 90까지 살면 되고, 50이면 100까지 살면 되는 것 아닌가

당신이 바라는 대로 된다고 믿어라.


나는 믿는다!

절대적으로 믿는다!

이것이 바로 믿음이다.


지금부터 연습하자!

행복해지는 연습, 즐거워지는 연습!

원하지 않는 것을 무시하는 연습!


연습! 연습! 연습!

마음이 약해지면 다시 마음 다잡고!

연습하자!!


매거진의 이전글 노컷뉴스 페북 10만 돌파 시사회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