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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cani Oct 14. 2023

브랜드 로고 정했어요.


나비(Butterfly)




세상에는 수많은 나비가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분은 브랜드로고로 너무 흔한 건 안돼.

그리고 너무 약해 보여. 여행(=아웃도어)이면 강해야지. 

산이나 동물이나 그런 게 좋지 않아?


저도 그래서 처음에는 산을 나타내는 삼각형이나 강함을 나타내는 동물들로 많이 생각해 봤어요.

그렇지만 이런 것들은 저와 맞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어떤 로고를 하면 좋을까 많이 생각해 봤습니다.

Unflowed와 어울리면서 여행이란 감정을 담을 수 있는 로고가 무엇이 있을까?


우리는 기술의 발전으로 A에서 B라는 지점에 빠르게 가기 위해 직선으로 움직이는 도구들이 많은 세상에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제가 생각하는 여행(=인생)은 언제나 직선으로 간 적이 없는 거 같아요. 목표지점을 가기 위해 수많은 우여곡절을 견디며 그곳으로 향했고 언제나 계획대로 움직이지 못했던 적이 많았던 거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런 것들이 나비의 움직임과 비슷하다고 생각했어요. 나비는 항상 목표지점을 향해 날갯짓을 하지만 직선으로 가지 않습니다. 꽃에도 잠시 들렸다가 풀 속에서도 잠시 쉬었다가 자유롭게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가지만 목적지에 도달하는 모습이 여행자의 모습과 비슷하고 생각했습니다. 


누군가에는 에게?! 나비가 뭐야? 뭔가 여행브랜드답게 아웃도어 느낌이나 산의 느낌을 담은 삼각형 모양이 멋지지 않아?라고 생각하실 수 있다고 생각해요.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에는 70억 명의 사람들이 다양한 곳에서 살고 있습니다. 이 지구에 과연 저와 똑같은 외모와 똑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단 한 사람도 없을 것입니다. 그만큼 한 사람 한 사람이 각자의 아름다움을 가진 존재이기 때문이죠. 

그렇듯 저의 브랜드 로고도 많은 나비 로고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제 막 처음 세상에 나온 존재이기에 알아봐 주는 분들이 적을 뿐이라고 생각해요.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Unflowed의 색을 가진 아름다운 존재로써 자리 잡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많은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인스타그램에서도 편하게 내용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여행 및 가방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인스타그램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https://www.instagram.com/unflowed._.travelba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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