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분양캐스트 Nov 07. 2018

연말연시 취향 저격하는 프라이빗한 공간

최근 생일 모임이나 연말 모임, 송년회 등 모임의 목적도 점점 다양해지면서 모임의 풍속도가 변화하고 있다. 연기가 자욱한 고깃집이나 시끌벅적한 술집 대신 자신들만을 공간을 대여해 프라이빗한 파티를 열거나 모임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많은 젊은 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 관계자는 “송년회, 신년호 등 모임 문화가 바뀌고 있다”며 “단순히 먹고 마시는 활동에서 벗어나 강의, 교육, 이벤트, 기념행사 등을 진행하기 위해 강의실, 회의실 등의 공간을 대여하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대입구역 장소 대여 ‘힐링카페’는 독립적인 공간을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소규모 파티, 스터디 모임 등 누구나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이용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여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역과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다양한 조리도구와 식기류가 구비되어 있으며 인덕션, 전자레인지, 다양한 냄비 등 요리 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주방시설이 갖춰져 있다. 화장실은 실내에 위치해 있고 냉난방 시설과 복층 구조의 다락에는 온수매트와 담요가 갖춰져 있어 겨울에도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다.  



‘힐링카페’ 규모는 최대 12명까지 수용 가능한 넓이의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으며 TV, 대형 LED 모니터, 와이파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무료 제공된다. 단, 빔 프로젝터 및 노트북은 전화 문의로 대여할 수 있다.


힐링카페 인근에는 소모임, 세미나, 강의 등 서로 소통하며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장소 대여로 마련된 ‘힐링 스페이스’가 위치해 있다. ROOM1,2로 구성되어 이용인원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테이블과 좌석은 자유롭게 배치하여 사용 가능하다. 


▲ ROOM 1


각 ROOM 내에는 글라스 보드, 빔 프로젝터, 노트북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으며 정수기, 와이파이, 복합기 등의 시설도 이용 가능하며 일부 시설은 대여 품목으로 전화 문의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ROOM 2


바쁜 일상 속에서 숨통을 트일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듯이 다가오는 연말, 프라이빗한 우리들만의 공간에서 친구들 또는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과 좋은 추억을 쌓아가면 좋을 것 같다. 힐링카페 및 힐링 스페이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10-8929-4889

HP : http://healingspace.co.kr/website/index.html


후기 : https://blog.naver.com/ds-hs/221367155808

작가의 이전글 떠오르는 공간 대여로 스터디도 하고, 파티도 하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