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사비나
내가 등장하지 않는 나의 이야기 속에서 나는 가장 정직하게 사랑에 대해 말할 수 있다. -박서련, ’더셜리클럽’
팔로우
hansung dev
게임회사에서 Data Engineer로 근무하고 있으며 Data Analyst로 업무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캐글과 데이콘, 데이터분석 대회 참여가 즐겁습니다.
팔로우
Jay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미디어 스타트업 BYTE에서 콘텐츠팀을 맡고 있는 장민제입니다. 기업분석, 비즈니스 동향, 글로벌 경제 등에 관한 인사이트를 담은 글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팔로우
씩씩이
천사들과 겨루기를 하며 씩씩하게 인생을 완성하고 싶어요. 글을 쓰면서 자신을 찾는 여정을 즐기고 싶어요.
팔로우
정순분
정순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ttitude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생각과 일상과 기억을 기록합니다. ^~^
팔로우
송화영
가짐은 쓰이기 위함이고 모음은 나누기 위함이다 - 박노해
팔로우
Lana H
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줄리킴
세계 1위 패션그룹 수석 디자이너에서 32억 매출 사업가로. 10개국 28년의 글로벌 경험과 '본질을 보는 눈'으로 창업가와 기업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비즈니스 멘토입니다
팔로우
브루멜로
부드럽고 풍부한 삶의 향을 담고 싶은 마음으로 씁니다.
팔로우
이승우
이승우 입니다. 문예지에 시를 발표한 시인입니다. 미국보석협회정회원이며 패션유통회사에서 브랜드총괄디렉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제글이 삶에 지친 이들에게 작은 위안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이작가야
꽤 오랜시간 서있었다. 달렸다. 이제 편히 앉고 싶다. 서서 쏟았던 열정을 글쓰는데 쏟고싶다. 어느새 미소 짓게되는, 웃게되는, 따뜻해지는, 비타민이되는 공감글을 쓰고 싶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염진영
그물에 걸리지 않는 바람처럼 어디서나 자유롭고 거침없이 살고자 한다. 그.런.데. 말이 씨가 되었다. 2014년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맨땅에 헤딩하며 꼼지락꼼지락 살고 있다.
팔로우
뉴욕박변
미국생활꿀팁을 알려 드리는 뉴욕박변입니다. 미국에서 치열하게 직장생활을 하는 분들, 힘들게 이민 생활 하시는 분들, 노후/은퇴 준비를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신소운
착한 남편, 수다쟁이 세 아이, 얌전한 강아지와 철없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눈이 많은 겨울 왕국에 살구요, 딸보다도 요리를 못하는 양아치 엄마 입니다.
팔로우
컴피아워 스튜디오
힐링 음악과 함께하는 기분 좋은 일상! 마음이 편안해지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3 © Comfy Hour Studio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