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화작가 김동석 Apr 03. 2022

찰나의 순간!

달콤시리즈 072

찰나의 순간!





눈이 번쩍!

무슨 일이 일어난걸까.


그런데

주변에 아무것도 변한 게 없었다.


하루가 

찰나의 순간 저물고 있었다.



그림 홍정우 (전) 계명대학교 미술대학 교수






눈 깜짝할 사이!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아무 것도

본 것이 없다.

들은 것도 없다.


그런데

또 하루는 저물어 갔다.

매거진의 이전글 그릴 수 있을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