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화작가 김동석 Apr 05. 2022

화가가 꿈인 유나!

달콤시리즈 096

화가가 꿈인 유나!


유나의 꿈!

화가가 되고 싶었다.


유나는

학교에서 오는 길에 문구점에 들렸다.

캔버스를 사고 수채화 물감을 샀다.

집에 가면 그림 그릴 생각에 신났다.


"바다!

멋진 바다를 그릴 거야.

숲도 그리고 들판의 꽃들도 그려야지."

유나는 발걸음이 가벼웠다.


"화가!

열심히 그리면 되겠지."


매거진의 이전글 찰나의 순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