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화작가 김동석 Apr 04. 2022

내게 준 선물!

달콤시리즈 087

내게 준 선물!



나는

내게 너무 인색했다.

그동안

내게 준 선물이 없었다.


내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누구도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나는 

내게 선물을 주기로 했다.


관심

포용

인내

배려

인자함

이타적 사고


내게 

줄 선물은 너무 많았다.

나는

나를 사랑할 수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외양간 탈출한 우식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