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화작가 김동석 Apr 07. 2022

보랏빛 향기!

달콤시리즈 132

보랏빛 향기!




민수는

향기 맡는 일이 좋았다.

학교 갈 때나

학교에서 집에 올 때마다 꽃향기를 맡았다.


"나는 보랏빛 향기가 좋아!

신기하단 말이야.

보랏빛 꽃에서 나는 향기가 내 마음을 설레가한다니까."

민수는 길가나 들판에서 보랏빛 꽃을 찾았다.


"보랏빛! 보랏빛!

꽃향기! 꽃향기!

보랏빛! 라벤더!"

민수는 들판을 거닐며 노래 불렀다.


꽃들이 웃었다.

빨간 꽃

파란 꽃 

노란 꽃

모두 민수 노래를 듣고 웃었다.


민수는

아랑곳하지 않고 노래 불렀다.


민수는

보랏빛 꽃향기가 좋았다.

그냥 좋았다.

다른 꽃보다 마음을 설레게 하는 것 같았다.



매거진의 이전글 포기할 수 없는 습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