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간의 행복!
출판사로부터
저자와의 계약기간 연장 메일을 받았다.
책이 팔리면 인세(저작권)를 받는 기분이 얼마나 행복하던가!
그런
행복한 계약기간 연장을 마다할 사람이 어디 있을까.
고맙고 감사할 일이다.
죽는 날까지!
글을 쓰며 행복한 동행을 출판사와 이어갈 수 있어 즐겁다.
.................................................................................
안녕하세요.
지식과감성입니다.
저자님의 저서 계약기간이 곧 만료되어 안내차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계약은 연장/종료 중 하나를 택하실 수 있으며 관련해서는 아래 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도서명 확인이 필요하시다면 '도서명 확인 요망'이라고 적으신 후 회신 부탁드립니다.
● 계약을 연장할 경우
계약을 연장할 시 첫 계약과 동일한 조건으로 연장 됩니다.(서점에서 계속 판매 + 매달 판매분에 대한 인세 정산 / 조건 변경 불가)
다만, 기존과 같이 도서 재고의 전량을 보관+서점 판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판매에 사용될 일정량의 재고만 보관을 하고 이를 제외한 나머지는 저자님께서 직접 보관을 하셔야 합니다.
(만약 재고 보관이 힘드시다면 유통용 재고만 남기고 기부 or 폐기도 가능합니다)
위 조건을 확인하였고, 계약연장을 원하신다면
[첫 계약과 동일한 조건으로 계약 연장을 원합니다]라는 문구와
유통용 재고를 제외한 나머지 도서를 받으실 분의 성함, 주소, 연락처를 메일로 함께 회신 부탁드립니다.
*도서는 물류창고에서 발송되기 때문에 택배비를 선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성함/주소/연락처 회신 시 확인 후 택배비 안내)
*계약 연장을 원한다는 의사를 알려주셨으나, 연장 의사가 담긴 메일을 발송해주신 시점으로부터
1주일 이내에 도서 수령지 회신+택배비 입금을 하지 않을 경우 계약 연장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계약 연장을 위해서는 연장을 원한다는 문구와 함께 나머지 재고에 대한 회송지, 배송비 입금까지 함께 전달해주셔야 최종적으로 연장처리가 됩니다.)
*계약은 연장하지만 재고를 수령하지 않고 기부 or 폐기를 하실 경우에는 계약 연장 문구와 함께 남은 재고는 기부해주세요 or 폐기해주세요라고 작성 후 회신 부탁드립니다.
● 계약을 종료할 경우
계약을 연장하지 않고 종료를 원하실 경우, 서점에서 더 이상 구매를 할 수 없는 상태(절판)가 되며
지식과감성# 물류센터에서 보관중인 도서 전량을 발송합니다.(마찬가지로 택배비는 선입금, 성함/주소/연락처 회신 시 확인 후 택배비 안내)
※계약 종료를 원할 경우, 계약 종료 의사를 담은 메일과 도서를 받으실 분의 성함, 주소, 연락처를 메일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책도 함께 제작하신 분은 전자책의 계약 종료 여부도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종이책/전자책 각각 종료여부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전자책만 계약 연장 선택 시 기존과 동일하게 반기단위로 정산이 진행됩니다.)
혹여 계약은 종료하지만, 계약이 종료된 도서를 받으실 필요가 없을 경우, 도서 기증 사업을 통해 도서를 기부를 하시거나 폐기도 가능합니다.
도서 기증 사업을 통해 기증된 도서는 도서관, 사회복지관 등 저자님의 도서를 필요로 한 기관에 배포됩니다.
계약 종료와 동시에 남은 재고를 기증으로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계약 종료를 원하며, 기증처리를 요청합니다] 문구를
폐기처리를 원하신다면 [계약 종료를 원하며, 폐기를 요청합니다] 적어 메일회신 주시기 바랍니다.
혹여 계약을 종료하나 도서 수령을 원치 않고, 기부도 원치 않으실 경우 남은 재고는 전량 폐기처분이 됩니다.
확인 후 메일 회신 부탁드립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남은 한 주도 힘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