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ggg 에그그 Aug 24. 2018

잠들기 전, 가장 좋은 시간 나의 친구들

노트, 펜, 화이트 등등


자기전에 꼭 만나는

나의 문구 및 책상생활세트




1. 가장 좋아하는 시간, 여호수아 쓰기 노트

여호수아를 책임지고 있는 노트, 엽서는 따라그려봄



2. 스타일 핏, 0.38 브라운 블랙

현존하는 펜중에 리필을 가장많이 산 제품

애 단종되면 아마 펑펑 울듯

실물 아니고 연필, 포샵


3. 잠언 한달쓰기 세트 1

어나더 스토리 노트 종이는 별루 안좋았는데

저 노트가 예뻐서 좋아했지

잠언 한달 쓰기 세트 1


4. 화이트 테이프

일본제품, 0.5mm 금방 마르고 바로 위에 써도 긁힘이 적다. 강추

쓰는거 보다 지우는게 중요함, 연필 포샵 화이트


5. 잠언 한달 쓰기 세트 2

필기감 1등인건 안 비밀,

눈도 즐거운 다자인

일본에서 온 노트, 필기감 1등


6. 잠들기 전, 요한복음 쓰기 노트

필기감 꽝, 인덱스 라는 서점에서 샀었지

폭신거려서 눌러쓸때 힘이 많이 들어감

나는 꾹꾹 쓰는 글씨라

가죽 느낌나는 노트라 멋지긴 해서 그리고 초코렛 색인게 제일 마음에 든다.

그래도 가죽느낌은 좋다. 노트


다른 도구들도 사진찍으면 올려야지

감사한 하루를 돌아보며

이제는 습관 같은 좋은 시간을 함께하는 도구들


2018. 08. 23

글씨 쓰는 게 좋다.




작가의 이전글 가장 좋아하는 시간, 여호수아 쓰기 11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