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63
명
닫기
팔로잉
1,463
명
앵두
인간은 불완전하며, 삶은 유한하기에 특별하다. 불완전한 존재이기에 따뜻한 보살핌이 필요한 우리. 한 번뿐인 삶은 영원하지 않다는 것을 상기하면 큰 힘이 생긴다.
팔로우
해인
기억과 감상과 단상을 씁니다
팔로우
다움
14년 차 특수교사. 말랑콩떡 두 남매의 엄마. 상담심리를 전공했지만 온통 나를 이해하는 데 쓰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영수
생활 명상 에세이입니다. 직장일 하면서, 웹소설도 쓰면서, 틈틈이 생활을 되집어보는 수필 올립니다. 실용서도 집필합니다.
팔로우
YUN
한국의 빨리빨리 문화와 달리 느긋하고 느린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훗날 조용한 시골마을에서 사는 귀엽고 행복한 할머니가 되고 싶은 꿈을 갖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슬기
만드는 사람 홍슬기 입니다. 이곳에선 사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사소한 것이 모여 삶이 된다고 믿습니다. @50.person
팔로우
슈갱
하고싶은거 하면서 사는 30대 미혼 여자
팔로우
루헤 Ruhe
30대의 알 수 없는 인생사 기록중. 독일, 필리핀을 거쳐 현재 호주에 오기까지를 담고 있습니다. 자기계발, 영어공부 그리고 '나'를 이해하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닮은
Expresser 삶의 모토를 'Express'로 삼아 그 안에서 유영합니다. 자존의 목적으로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에세이를 적어요.
팔로우
Shortbus
답지않은 성폭력 피해자. 깔깔 웃는 피해자? 밥도 술도 다 잘 먹는? 연애 하고싶은? 치마를 즐겨 입는? 매일 매일이 잼있어서 200살까지의 wish list가 가득찬 피해생존자
팔로우
김수빈
인간미넘치는 심리상담사/ 분노 한스푼, 백치미 한스푼, 철딱서니 한스푼, 적나라함 한스푼...으로 만들어졌나 봅니다. 실수투성이 인간이자 진실한 상담사입니다. 그런 제가 좋습니다.
팔로우
김강경
다 좋아지길 바랍니다
팔로우
스마일펄
심리에세이 <부모님과 헤어지는 중입니다> 저자. 심리/인간관계/사랑/연애/결혼/이혼/자존감/일상/노하우 관련 글을 쓰는 중. 사랑스러운 엔프제(ENFJ-T).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팔로우
좋아나
새로움과 안정감 사이를 줄타기 하는 사람. 싱가포르에 삽니다.
팔로우
김미경
김미경의 브런치입니다. 현직 고등학교 미술교사 입니다. 미술치료, 상담심리, 표현예술치료 공부를 꾸준히 해왔습니다.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글과 그림으로 나눕니다.
팔로우
처음부터 잘 키우자
읽고 느끼고 실천할 수 있는 아이 키우는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대리
30대 회사원으로 글쓰고, 만화그리고, 그림도 그립니다.<빙글빙글오묘하고 신비로운 안경여행> <박대리의 다이어리> <여사친의 다이어리> <회사여행> 출간!
팔로우
온유
외면하고 싶은 마음을 쓰고 비로소 내가 됩니다
팔로우
한꽂쌤
한국상담심리학회 수퍼바이저, 교육학 박사(상담심리전공), 상담심리전문가, '하나에 꽂히는 사람', 책읽기를 좋아하고 글쓰기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나은진
작가 나은진. 사회적 약자를 위한 글을 씁니다. <내가 학교 밖에서 떡볶이를 먹는 이유>, <나는 오늘 학교를 그만둡니다>, <우울과 5년째 동거 중입니다> 출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