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2
명
닫기
팔로잉
252
명
경주정착러 앵
좋아하는 도시에서 좋아하는 일을 하며 살아남기.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되기!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
교실밖
'인공지능이 답할 때 교육은 무엇을 묻는가'를 비롯하여 몇 권의 책을 썼습니다. 종이책의 실종 시대에 여전히 그 물성과 감촉을 느끼며 읽고 쓰는 일에 매달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음자리
한국아들러상담학회 아들러상담전문가 1급 / Adlerian / 불완전할 용기
팔로우
한창훈
커뮤니케이션 코치입니다. 개인과 조직의 소통법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이진희
오래된, 오래될 것을 사랑하는 라디오PD. 비폭력대화(NVC)로 삶을 되살리는 대화 코치. <사실은 이렇게 말하고 싶었어요>를 썼습니다.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그냥
이냥 저냥 해도 그냥이 최고. 글 쓰고 강의하고 편의점에서 알바하며 고양이 셋과 살아요.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민혜숙
90년대 부터 영어 프랑스어 한국어를 가르치는 일을 하면서 학생들을 열심히 사랑하고 사랑받는 선생님으로 살고 있습니다. 달리기, 캘리그라피, 피아노와 첼로도 즐기면서요!
팔로우
SEAK Books
미국 아마존에서 한국책 파는 서점아저씨
팔로우
조이엄마
토끼띠 아들을 키우는 육아와 사업 왕초보 정대표
팔로우
배우 박수연
연기하고 요가, 철학을 해온 배우 박수연의 일기 입니다.가벼운 마음으로 써보려구요.
팔로우
merry go round
마음이 일렁이고 머릿속이 복잡할 때. 그리고 자꾸 다 포기하고 싶어질 때. 지금 이 순간의 끈을 놓지 않기 위해 적어 내려가보는, 좋아하는 것들의 대한 이야기.
팔로우
최경식
히스토리텔러.
팔로우
루이보스
루이보스의 브런치입니다. 일상을 여행합니다. 글을 읽고 씁니다. 어린이, 청소년들을 만나며 교육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민트아트
책 읽고, 글 쓰는 것을 좋아하는 미술 교사입니다. 소소한 일상 이야기, 미술 수업 과정의 에피소드, 그림에 관한 생각을 사람들과 나누며 소통하고 싶어 오늘도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팔로우
윤지원
글쓰고 강의하고 코칭합니다. 철학, 예술, 신화 등으로 ‘삶과 연결하는 인문학’ 주제의 글을 쓰며, 삶과 닿아 있는 인문학 모임 ‘소소인문’을 운영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