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로플 백종화 May 25. 2024

트레바리 4기를 마치며

트레바리 4기 종료

처음으로 제가 쓴 책 5권으로 진행한 트레바리 였습니다

#요즘팀장은이렇게일합니다

#원온원

#일하는사람을위한MBTI

#요즘리더를위한인사이트

#나의첫커리어브랜딩


22명으로 시작해서 21명으로 마무리되었네요.

마지막이었던 오늘은 '스토브리그'의 작가이신 이신화님이 와주셔서 모두가 정신없는 수다를 했습니다.


아침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말이죠

1차 트레바리

2차 쉑쉑버거

3차 투썸


각자의 커리어와 트레바리를 통한 배움 뿐만이 아니라

드라마 작가의 삶과 일하는 방식도 듣고, 작가의 글쓰기 관점도 들을 수 있었네요.


이제 6월부터 5기가 시작되는데 신청 페이지 오픈전이지만 기존 크루분들의 재가입이 60프로를 넘어서 새로운 맴버분들의 경쟁률이 더 넘사벽이 될 듯 하네요.


모든 분들이 같은 주제로 다양한 관점이 모이는 시간을 자주 갖기를 기대해 봅니다. 즐겁고 성장이 되거든요.

작가의 이전글 한 입 리더십 _ 팬의 두얼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