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recyclable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lia Aug 07. 2021

교대역 쿤쏨차이 디너 후기

미슐랭 플레이트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 교대역 인근 쿤쏨차이를 다녀왔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태국 현지 요리와 유사한 느낌이어서 좋았다.

피시소스를 팍팍 쓴 점이 좋았던 쿤쏨차이 후기 시작한다.


후기

쿤쏨차이. 쿤은 Mr. 역할, 쏨차이는 Man 역할. Mr. Man 인 셈이다 ㅎㅎ
매장은 크지 않다. 뭔가 깔끔과 지저분이 섞인 부분도 방콕 같다고 해야 하나...
두 명 예약석. 구석에 박스들이 놓여있는 점이 좀 아쉬웠지만, 그냥 방콕 느낌을 살린다, 라고 생각해보면 나쁘지 않았다 ㅎㅎ
테이블에 고추들이 놓인 부분은 근본이 느껴졌다.
다 좋은데, 쏨땀이 너무 비싼 거 아닌가 싶었다.
쏨땀. 같이 나오는 생선껍질 튀김(?) 암튼 저 튀김이 좀 너무 눅눅한 게 아쉬웠다. 쏨땀 자체는 좋았다.
똠얌 치킨. 후라이드 치킨인데 똠얌 소스로 범벅해 놓았다.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돼지 목살구이. 맛은 있긴 한데, 가격을 생각해보면 좀 아쉬운 느낌은 있었다. 너무 평범한 느낌... 향이 덜 입혀진 느낌이었다. 식감은 훌륭했다.

종합 한줄평

태국 요리를 제대로 하는 가게이기는 하나, 가게 분위기나 음식에 들인 공 대비 가격이 조금 높은 느낌은 있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청담 스시효 런치 오마카세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