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별 이야기 Dec 30. 2023

이선균 아저씨, 꼭 그곳에선 편안함에 이르렀길 바랍니다

나의 아저씨를 보면서 박동훈 같은, 진짜 어른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늦게 나마 '나의 아저씨'라는 인생작을 접할 수 있게 되어 정말 다행이라 생각했습니다. 


가끔 마음이 메마르다고 느껴질 때면, '나의 아저씨'의 명대사를 유튜브에서 찾아보곤 했어요. 


박동훈 아저씨에게 참 많은 위로를 얻곤 했는데... 가슴이 많이 아프네요. 



이선균 아저씨, 꼭 편안함에 이르길 바랍니다. 



 




작가의 이전글 22년 만에 만난 고등학교 친구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