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7
명
닫기
팔로잉
57
명
우상권
저는 글을쓰는 작가이자 유튜브 방송을 하는 유튜버입니다. 저의 25년의 장사스토리로 많은 자영업자분들께 재미와 긍정의 자극을 드리고자 합니다.
팔로우
곰아빠
컨설팅으로 만난 다양한 육아 상황을 에세이 형태로 소개합니다.
팔로우
다롬
부부 공무원 퇴사 후, 우리와 닮은 인생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아일랜드, 호주, 말레이시아를 거쳐 지금은 유럽에 살고 있어요. 동갑내기 남편과 함께하는 모험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딴짓
신나는 이야기와 침울한 이야기를 같이 씁니다. 나답게, 의미있게, 재미지게 살고 싶습니다. 현실은 사춘기 아들과 오늘도 멘붕이더라도.
팔로우
정신과 의사 Dr MCT
말로 하기보다는 몸으로 실천하는 삶을 꿈꾸는 정신과 의사입니다. 진료실에서 못 다한 이야기, 개인적인 생각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세계 일주를 준비하는 과정도 같이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남경
2023년 11월 위암4기 판정, 20대 환우입니다. 당당한 암환자. 진단받자마자 암밍아웃. 사람이 주는 힘에 늘 감사. 오늘을 살자! 감사하자! 긍정적인 생각, 마음가짐!
팔로우
BOSS
It ain't over till it's over. Food Scientist로 제품 연구 및 개발 일을 합니다. 가족과 캐나다로 이민와 Konadian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월이
메이의 인생 여행 기록. 20년 간 콘텐츠 & 미디어 광고쟁이로 살며 전세계 20여 개국을 예능처럼 여행한 빠꼼이. 그 경험을 바탕으로 '메이스트래블'이란 여행사를 운영 중이다.
팔로우
권에스더
평생 생물학 강의를 하였습니다. 일상과 관련된 생물지식을 소개합니다. 또 자녀를기르며 얻은 양육의 경험과 나이가들면서 배운 생활의 지혜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펭귄 박
30대 남성 / 평범한 회사원 / 한 여자의 남편 / 여러 사람의 친구. 마냥 흘러가버리는 감정들과 덮어써지는 생각들이 아쉬워서 글을 쓰기 시작함.
팔로우
Siesta
한국은 나에게 너무나 멀고도 먼 나라가 되어버렸다. 나에게 유일하게 남은 아버지의 그림과 추억들 그리고 나의 모국어인 한국어, 그리고 어머니의 한숨섞인 옛 이야기...
팔로우
Steven Shin
어린나이에 많은 경험을 하고 있는 03년생 청년 작가입니다. 글하나하나에 손가락에 집중을 하며 정성을 다해 스토리를 쓰고 있습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훤림
두 아이를 열심히 키우면서도 꿈을 잃지 않고, 오십대에 박사학위를 받은 연구자입니다.
팔로우
홍이
맑고 깊은 물처럼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라.
팔로우
곽경훈
의학에세이인 '의사가 뭐라고(에이도스, 2018)'를 적은 곽경훈입니다. 응급의학과 전문의로 일하고 있고 틈틈히 응급실 이야기와 SF소설을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담아든
다정한 집, 메리네 집
팔로우
미국간호사 Sophia
29살에 꼴찌로 간호대학에 입학해서 1등을 하고, 40대에 미국간호사를 시작한 Sophia입니다. 누구든지 됩니다!
팔로우
버블리
캐나다 밴쿠버에 살고 있는 지구여행자. 좋아하는 일들로 삶을 채우며 자유•의미•재미를 추구합니다 ෆ
팔로우
책읽는 엄마의 보석창고
소녀시절부터 중년이 훌쩍넘은 지금까지 책을 통해 치유받고 성장하고 사유를 배웁니다 / 책과 함께하는 내 소중한 삶의 기록들
팔로우
코지그린
15년간 PD로 일하다 퇴사 후 매일 그림을 그립니다. 치열하게 ‘PD’가 되고 싶었지만 이제는 그냥 '엄마'가 되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