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mma Sep 04. 2020

집, 너의 이름은

오랜만에 집 이야기

하마터면, 포기할 뻔 했다.

집이름 짓기가 이렇게 어려운 일인지 해보고 나서야 알았다.

포털에 '집이름'을 검색하면 고민하는 건축주들이 엄청나게 많다. (이걸 왜 아냐면... 제가 검색해봐서요 ㅎㅎ)


서비스 컨셉 기획할 때처럼 떠오르는 단어들을 메모했다가 조합해보기도 하고

그냥, 우리집은 우리집이니까 우리집이라고 부를까도 생각해보고

정약용선생 당호를 그대로 쓸까도 생각해보고

식구들 이름 이니셜을 모아서 써보기도 하고

별별 생각을 다 해보다가 어제 자기 전에 떠올랐다.

내일 아침에 생각해봐도 괜찮으면 그걸로 정해버려야지!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업무시작하면서 한달 전부터 현판 제작때문에 기다리시던 시공사 과장님께 연락을 드렸다. 

집 이름 정했어요!


드디어, 집에 이름이 생겼다.  집 이름을 예쁘게 달아놓으려고 점심시간에 또 이것저것을 주문했다. (ㅋㅋ)



집 이름은 오늘 주문한 것이 배송오면 예쁜 사진과 함께 공개하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금요일, 아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