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Ted 강상원
우리가 거친 모든 상실은 결국 우리의 자아를 지키는 파수꾼이 된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캡틴 제이
에세이 '어쩌다 파일럿'의 저자입니다. 대학영자신문사 기자와 공군 수송기 조종사 그리고 현재는 항공사의 777기장으로 전세계 하늘을 날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진호
1994년 11월 8일, 얕은 바닷가에서 태어났다. 철학과 졸업 후 글쓰기를 시작했다. 주로 짧은 사소설을 쓴다. 이따금 사는 게 더할 나위없이 행복하다.
팔로우
나무
기록하지 않으면 까먹으니까 기록하는 게 좋을 거예요.
팔로우
물고기자리
누군가의 말려올라간 옷, 헝클어진 신발을 정리해주는 손길 같은 사소한 따뜻함을 좋아합니다. 브루클린에서 책을 번역하며 살고 있어요.
팔로우
릴라진
스웨덴 남자, 회색고양이 제주 그리고, 2021.12월 크리스마스의 기적처럼 찾아온 아기. 이렇게 오순도순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살고있어요 -
팔로우
김그늘
마흔은 처음, 삽질이 체질.
팔로우
야간비행
2011.11월 ~ 2022.2월 외항사 객실승무원 / 2022.2월 ~ 현재 동물 사육사
팔로우
몽돌
단단한 사람이 되고 싶어 퇴근 후 글을 씁니다.
팔로우
게을리
휴직하고 독일로 도망갔다가, 만 서른에 캐나다에서 심리학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미국에서 대학원생으로 있습니다.
팔로우
김마요
서른이 넘어 두 번의 워킹 홀리데이를 끝냈고, 지금은 캐나다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퀸 님
최고 몸무게 70kg >> 현재 51kg. 다이어트와 바디프로필을 넘어, 삶을 변화시키는 뷰티 웰니스 사업가
팔로우
영화 읽어주는 남자
즐겁게 보고, 열심히 해독하며, 치열하게 씁니다. 때로는 야구와 게임도 치열하게 탐구합니다.
팔로우
사라
해외생활 12년째 | 해외취업/외국계기업 프로이직러 | 레주메 링크드인 커리어 컨설팅 | racheal615@naver.com (각종 질문, 컨설팅 및 강의 문의)
팔로우
소박하고도
'집순이 소망'과 '지랄방구 창연'이 각자의 세계 여행을 기록하던 곳. ‘집순이 소망’이 세계 여행 이후의 삶을 기록한 에세이 <세계 여행은 끝났다> 출간함.
팔로우
공씨아저씨
지구별에서 잠시 과일장수로 살고 있습니다. 가끔은 글도 쓰고 사진도 찍습니다. 몽상가이자 이상주의자입니다. 낭만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서아
언젠가 시작될 회사밖의 삶을 위해
팔로우
마이굥
일곱 번째 이직한 회사에 다니는 서른 다섯. 여전히 방황하는 중입니다. kalee0203@gmail.com
팔로우
Mango
망고 요가 트래블의 1인 여행 기획자로 국내외 요가 여행을 진행하고, 겨울에는 인도에서 커피와 채식 케이크를 만들며 생활하는 여행자입니다. 소소한 여행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는 누군가 최홍대
함께하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All understanding begins at the first reading.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