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하루일글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민경 Jun 22. 2023

그 날 눈사람은 텅 빈 욕조에 누워있었다

하루일글


“그날 눈사람은 텅 빈 욕조에 누워있었다”


눈사람은 녹아가고 있었다. 단단하게 뭉쳐있던 얼음 결정들의 결합은 느슨해지고 눈사람은 유연해져 있었다. 욕조에 누운 눈사람은 피곤해 보였다. 어딘가에서 고생하다 온 느낌이었다. 오랜 시간 매서운 바람을 맞았던 것일까?

물이 한 방울씩 떨어졌다. 어디서 나오는지 모를 물방울은 욕조 바닥을 조금씩 짙게 만들었다. 떨어지는 물방울을 맞고 녹아내리는지, 녹아내리는 눈사람의 결정이 물방울인지 모르지만, 확실한 건 눈사람은 녹고 있었다. 팔다리는 늘어져 가고 어깨는 처져 가고 얼굴은 풀어졌다. 따라서 눈가도 아래로 흐르고…눈사람은 웃고 있었다.



하루일글 letter 구독 안내

프로필 링크 혹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해주시면 됩니다!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257722


* 매일 발행됩니다.

* 신청 상시 가능 (월간구독은 1일까지만 신청 가능)

* 1일 이후 결제 시 결제 당월에 발행된 글은 아카이브로 공유드립니다.

(결제 당일부터 한 달이 아닌, 1일부터 28일까지 분의 구독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삶의 코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