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mpty Oct 28. 2022

최신형 핸드폰

사실 제목처럼 최신형 핸드폰이라는 말은 잘 쓰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195만 원이라는 돈을 들여 최신형 핸드폰을 구매했다. 사실 나는 누구보다도 전자기기에 진심인 사람 중 하나인데 그런 사람이 4년 6개월 이상의 시간 동안 아이폰 8로 연명하다 결국 내가 모은 돈으로 아이폰 14 모델까지 오게 되었다.


당연히 너무나도 기쁘고 모든 것이 신세계이다. 음악을 하나 틀어도 음질이 차원이 달랐고 홈 버튼이 사라지니 페이스 아이디로 잠금을 해제하는 기본적인 것들부터 나는 너무 어색했다.


자랑하고 싶은 것은 정말 아니지만 이 계기로 글을 조금 더 많이 써야겠다고 생각을 했다. 내일만 출근하면 나는 일주일 동안 휴가를 다녀올 수 있다. 하지만 오늘도 술을 거나하게 마신 이유로 이따 잘 일어날 수 있을지 의문이다. 그뿐이다.

작가의 이전글 만남을 하다 보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