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라 Feb 10. 2019

경주의 골목을 들여다보았다

film photograph

















이 폐허가 

경주에서 처음 마주한 모습은 아니었다. 

하지만 처음 셔터를 누른 순간은 이러한 풍경을 마주했을 때였다.


폐허가 된 어느 집터를.







































































































멋스럽게 하늘을 향해 뻗어나간 나무의 자태













주저앉아 눈높이를 맞추어 찍었던 의자, 누런색 페인트통











































언젠가 한 사람에게 실린 삶의 무게를 지탱해주었을 지팡이가 버려져 있었다.














































무너져 내리고 다시 지어지고 허물어지고 새롭게 태어나는

이 골목에서 

살아가고 있는 이의 뒷모습도 마주쳤다.












































발길이 자주 닿았던 땅의 면적은 짙은 색을 드러내고 있었다.













상승














벽에 꽃이 피었다













역시 의자를 좋아한다.

















날카로운 그림자


매거진의 이전글 가을 제주의 산굼부리는 억새와 산을 겹겹이 품고 있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